A/S 안내

         IP 카메라 선택의 기준




주문취소 / 반품 / 교환 / 환불 안내

링크원(주) 는 소비자의 보호를 위하여 규정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
|  주문 취소안내


*  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 되기 전에만 가능하며 상품 출고 후에는 반품및 회수 절차에 따라 진행됩니다.

*  주문취소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항목의 상품문의 (Q&A) 게시판의 1: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지원센터 070.4245.5132 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*  당사 공식 홈페이지 : www.reolink.kr


|  교환 / 반품 기간안내


*  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, 반품은 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 합니다.  단, 박스 개봉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 합니다.

*  수령한 상품등의 표시된 내용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, 오배송 등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 그 사실을 인지 한 날로부터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

|  교환 / 반품 배송비 안내


*  구매하신 상품의 교환,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등의 반환에 필요한 비용(왕복배송비 8,000)을  고객님이 부담 하셔야 합니다.

    단,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등의 광고 또는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의 하자,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 /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*  고객님의 주소및 연락처가 부정확한 경우 배송이 지연되며 잘못 배송된 경우에는 재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


|  환불지연 배상금 지급안내


*  대금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조건,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 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 합니다.



반품 / 교환 불가 안내사항


|  교환 / 반품 불가 사유안내


*  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다만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택배 상자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)

*  반품시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반품해야 합니다.

*  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*  상품 등의 표시된 내용이 광고 내용 및 계약 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
*  별도로 정의하지 않은 사유에 대해서는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/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

A/S 안내


|  A/S 기준사항


*  본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또는 2년 입니다.

*  품질 보증기간(구매일로 부터 1년 또는 2년) 이내에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수리 가능합니다.

*  좀 더 빠른 A/S 신청을 원하시면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항목의 상품문의(Q&A) 게시판에 접수 해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연락을 드립니다. 

    또한 고객센터 070.4245.5132 로 연락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
*  링크원(주)를 통하여 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경우는 A/S및 기술지원,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제품별 서비스 정책 /규정



| 제품 무상 A/S 기간 (제품군 별도 상이)


*  구입일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.

*  구입영수증 ( 온라인 구매내역)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에 부착된  KC 인증 스티커의 년/월 기준으로  +2개월 이후부터 12개월 또는 24개월 


*  무상 1년 A/S 제품군 

 -. 리오링크 아구스2, 아구스2E, 아구스 에코, 아구스3 프로, E1프로, E1아웃도어,  E1아웃도어POE,리오링크Go (Plus), 리오링크 Go PT(Plus),

      FE-P어안, 큐디 라우터, 큐디 스위치, 태양광패널


 *   무상2년 A/S 제품군

-. 리오링크 PoE 카메라 (RLC-510A, RLC-520A, RLC-810A, RLC-820A, RLC-1212A, RLC-1224A, RLC-811A, CX410) 및 NVR


*   소모품 및 A/S 미적용 제품군

 -. 태양광패널 케이블 파손, 배터리  침수 및  파손

 -. 카메라의 충전포트 등의 침수로 인한 손상

 -. 배터리 카메라의 충전포트 파손 및 손상


*  A/S 무상서비스

-. 무상 A/S 기간내 상품으로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고장

-.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 동일 증상이 발생한 경우


*  A/S 유상 서비스 및 A/S 불가

-. 무상 A/S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

-. 천재지변 ( 낙뢰, 화재, 침수 등) 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이 발생한 제품

-. 사용자 임의로 제품 분해 및 변형,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


*  택배 서비스 규정

-. A/S 기간내에 택배비용 (50%/50%) 부담 (단, 테스트후 제품 불량이 아닌경우 왕복택배비 구매자 부담-택배비 선 입금 후 발송)

-. 당사에서  왕복 택배비용 부담의사를 확인 한 경우 자사 100% 부담

-. 소비자 과실 또는 제품 파손의 경우 수리비용과 별도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.  보내는 곳에서 비용 지불(선불) 또는 판매사가 택배 접수시 추후 왕복 택배비 부담

-. 초기 불량의 경우 (리오링크몰 지정 택배사 (CJ 대한통운)를 이용하여야 함)

-. 사전 고지 없는 착불 발송의 경우 제품 수취 거부 또는 수취시 별도의 택배비 발송인 부담


* A/S 기간 이후  택배비용

-. 왕복택배비 구매자 부담

-. 도서지역및 제주는 3,000원의 추가 운임이 부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