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취소 / 반품 / 교환 / 환불 안내
링크원(주) 는 소비자의 보호를 위하여 규정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| 주문 취소안내
* 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 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출고 후에는 반품및 회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* 주문취소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항목의 상품문의 (Q&A) 게시판의 1: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지원센터 070.4245.513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* 당사 공식 홈페이지 : www.reolink.kr
| 교환 / 반품 기간안내
*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, 반품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 합니다. 단, 박스 개봉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 합니다.
* 수령한 상품등의 표시된 내용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, 오배송 등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인지 한 날로부터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| 교환 / 반품 배송비 안내
*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,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(왕복배송비 8,000)을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.
단,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등의 광고 또는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의 하자,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 /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* 고객님의 주소및 연락처가 부정확한 경우 배송이 지연되며 잘못 배송된 경우에는 재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| 환불지연 배상금 지급안내
* 대금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조건,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 합니다.
반품 / 교환 불가 안내사항
| 교환 / 반품 불가 사유안내
*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다만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택배 상자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)
* 반품시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반품해야 합니다.
*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* 상품 등의 표시된 내용이 광고 내용 및 계약 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* 별도로 정의하지 않은 사유에 대해서는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/반품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A/S 안내
| A/S 기준사항
* 본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또는 2년 입니다.
* 품질 보증기간(구매일로 부터 1년 또는 2년) 이내에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수리 가능합니다.
* 좀 더 빠른 A/S 신청을 원하시면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항목의 상품문의(Q&A) 게시판에 접수 해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연락을 드립니다.
또한 고객센터 070.4245.5132 로 연락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* 링크원(주)를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경우는 A/S및 기술지원,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제품별 서비스 정책 /규정
| 제품 무상 A/S 기간 (제품군 별도 상이)
* 구입일을 기준으로 산정 됩니다.
* 구입영수증 ( 온라인 구매내역)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KC 인증 스티커의 년/월 기준으로 +2개월 이후부터 12개월 또는 24개월
* 무상 1년 A/S 제품군
-. 리오링크 아구스2, 아구스2E, 아구스 에코, 아구스3 프로, E1프로, E1아웃도어, 리오링크Go, 리오링크GoPt
-. 배터리의 경우 6개월 (배터리 소모로 인한 A/S 불가)
* 무상2년 A/S 제품군
-. 리오링크 PoE 카메라 ( RLC-510A, RLC-520A, RLC-810A, RLC-820A) 및 NVR
* 소모품 및 A/S 미적용(무상제외) 제품군
-. 태양광패널 케이블 파손, 배터리 침수및 파손
-. 카메라의 충전포트 등의 침수로 인한 손상
-. 배터리 카메라의 충전포트 파손 및 손상
* A/S 무상서비스
-. 무상 A/S 기간내 상품으로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고장
-.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 동일 증상이 발생한 경우
* A/S 유상 서비스 및 A/S 불가
-. 무상 A/S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
-. 천재지변 ( 낙뢰, 화재, 침수 등) 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이 발생한 제품
-. 사용자 임의로 제품 분해 및 변형,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
* 택배 서비스 규정
-. A/S 기간내에 택배비용 (50%/5%) 부당 (단, 테스트후 제품 불량이 아닌경우 왕복택배비 구매자 부담-택배비 선입금후 발송)
-. 당사의 왕복 택배비용 부담의사를 확인 한 경우 자사 100% 부담
-. 소비자 과실 또는 제품 파손의 경우 수리비용과 별도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.
-. 보내는 곳에서 비용 지불(선불) 또는 판매사가 택배 접수시 추후 왕복 택배비 부담
-. 초기 불량의 경우 (리오링크몰 지정 택배서 (CJ 대한통운)를 이용하여야 함)
-. 사전 고지 없는 착불 발송의 경우 제품 수취 거부 도는 수취시 별도의 택배비 발송인 부담
* A/S 기간 이후 택배비용
-. 왕복택배비 구매자 부담
-. 도서지역및 제주는 3,000원의 추가 운임이 부가됩니다.